Review irocks 6402 펜타그래프 키보드

irocks 6402 펜타그래프 키보드

irocks 6402 keyboard 아마존 직구 후기 : https://blog.bypass.sh/532

 

http://www.i-rocks.co.kr/keyboard/NEW_KR_6402_MAIN.php

 

ircoks6402_box

아이락스 6402 박스 포장… 먼가 이상한게 보이는지…

 

 

irocks6402_unbox

박스 열면 그냥 이렇게 비닐에 쌓여 있음.  애플 매직 키보드 닮았다.

 

irocks6402_keyboard

 

이 사진 찍을 때 까지도 몰랐고, 타이핑 하는 순간 알았다… 직구해서 그런지 한/영, 한자키 없음 ㅠㅠㅠㅠ

오른쪽 ALT 가 한/영, CTRL 이 한자키로 사용 가능한데 스페이스바가 넓어서 적응이 안된다.

그리고 키스킨 동봉인줄 알았는데 안줌. 국내 단종 된 모델이라서 구하지도 못 하고, 멀티 키스킨 씌워놨는데 좀 불편하다.

간혈적으로 키가 두 번 연속 입력될 때가 있다. ㄱ 한 번 쳤는데 ㄱㄱ 이런식으로 입력.

키스킨 안 씌우면 키감 나름 괜찮은데 때 탈까봐 조금 불편해도 키스킨 씌우고 적응해가면서 사용 중.
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